CJ제일제당, ‘나눔햇반 캠페인’ 진행…‘돌봄공백 아동’ 지원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5 08:36:5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돌봄공백 아동을 지원하는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월15일까지 해피빈 굿액션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을 위해 CJ제일제당은 네이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해피빈 나눔햇반 백미밥’ ‘해피빈 나눔햇반 발아현미밥’ ‘해피빈 나눔햇반솥반 버라이어티팩’ 3종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이 돌봄공백 아동을 지원하는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이를 통해 최대 1억원 상당의 기부금과 햇반 제품을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을 통해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CJ나눔재단은 전국 4000여개의 지역아동센터가 회원으로 등록된 온라인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교육과 지역사회 나눔 활동 등의 문화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또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나에게 맞는 추천 햇반을 알아보는 퀴즈 풀기, 돌봄공백 아동을 위한 응원 댓글 작성하기 등에 참여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세일즈 담당은 “추운 겨울 어려운 아동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