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와 협업 ‘객실 패키지’ 출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09:23:34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을 위한 두 번째 ‘와이낫 슈퍼 다이브 위드 HLE’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앞서 지난 2월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를 선보여 외국인과 여성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모았다.

 

 더 플라자가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두 번째 협업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외국인은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싶어도 한국어 사이트에서 티켓 구매를 어려워한다”며 “이번 패키지는 경기 관람과 숙소를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라고 설명했다. 

 

올해 서머 스플릿 정규 시즌을 앞두고 선보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경기 티켓 2장 ▲더 플라자xHLE 한정판 굿즈(포토카드 5종, 인생네컷, 더스트 백)로 구성됐다. 

 

굿즈는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으로 특별함을 더했고, 인생네컷은 더 플라자의 상징인 보라색을 배경으로 선수들의 중요 경기 순간을 생생하게 담았다. 또 포토카드는 선수들의 미공개 화보사진을 활용해 제작됐다.

 

더 플라자는 또 HLE 멤버 5명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객실에 랜덤으로 비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예약은 오는 8월14일까지이고, 웹회원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상반기 패키지 매출의 82%를 차지할 정도로 e스포츠 객실 패키지 반응이 뜨겁다”며 “더 플라자는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종로구 그랑서울)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경기를 즐기기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LOL 프로게임단 HLE를 운영하고 있고, 올해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경력이 있는 ‘바이퍼’ 박도현 선수, ‘제카’ 김건우 선수와 재계약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