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대학생 마케터 ‘월드 아이콘즈’ 1기 활동 개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0 10:00:5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롯데월드는 지난 17일 첫 공식 대학생 마케터 ‘월드 아이콘즈’ 1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공식 활동에 들어갔다고 20일 밝혔다.

 

‘월드 아이콘즈’는 롯데월드와 ‘IP’ ‘콘텐츠’ ‘Z세대’의 합성어로, 마케터로 선발된 10명의 대학생은 오는 10월까지 롯데월드 캐릭터 IP 콘텐츠 기획과 제작, 트렌드 리포트 및 신상품 아이디어 발굴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롯데월드 대학생 마케터 ‘월드 아이콘즈’ 1기 참여자들이 발대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월드]

 

또 실무자와 함께 국내·외 콘텐츠 관련 장기 팀 프로젝트를 진행해 마케팅 아이디어의 수립부터 실행 방안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월드는 이들에게 마케팅 교육과 실무 경험, 활동비를 지원하고, 5개 사업장(어드벤처, 서울스카이,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어드벤처 부산)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활동 종료 후에는 공식 수료증을 부여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홍훈 롯데월드 대표이사는 “롯데월드의 첫 공식 대학생 마케터인 ‘월드 아이콘즈’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고객의 니즈에 귀 기울이며 활발한 IP사업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