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보디워시&에멀전’ 출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7 10:16:4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바이탈 글로우 라인의 ‘보디워시’와 ‘보디 에멀전’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바이탈 글로우 라인은 비타민C 유도체, 비타민B12, 비타민E 등으로 구성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와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처방에 담아 밝은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LG생활건강 ‘비욘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바이탈 글로우 라인의 보디워시와 보디에멀전. [사진=LG생활건강]

 

설페이트 무첨가 약산성 처방을 적용한 젤 타입의 ‘보디 워시’는 소비자조사에서 피부톤 개선 만족도 95%, 피부 광채 개선 만족도 90%를 기록했다. 또 제형 타입의 ‘보디 에멀전’은 비타민C와 잡티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마이드를 담은 폴리에틸렌글리콜 무첨가 처방이 보습감을 제공해 인체적용시험에서 팔꿈치·겨드랑이 피부톤 개선 및 피부 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비건 인증을 받은 두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시트러스와 플로럴, 허브 향이 조화를 이룬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제품은 3가지 비타민을 배합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TM’에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더해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다”라며 “비욘드만의 비타민 레시피를 담은 이번 신제품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