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어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0 10:20:2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동서식품은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어반’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불리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해마다 독일에서 개최되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카누 바리스타 어반’은 깔끔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 작동법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어반’. [사진=동서식품]

 

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가정 내 공간을 절약할 수 있고,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작동법 또한 사용자 친화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원터치 메뉴 버튼에는 커피 종류와 물의 양을 선택할 수 있고, 물탱크도 회전이 가능해 인체공학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 드립 트레이를 사용하면 에스프레소 샷부터 대용량 아메리카노까지 용량에 맞춰 제조할 수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카누 바리스타 어반’은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네이버 카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댓글, 추첨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신세계 상품권과 무선 에어 서큘레이터,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