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동서식품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춘식이’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6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으로,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3종으로 구성됐다.
![]() |
동서식품이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사진=동서식품] |
각 패키지와 커피 스틱에는 ‘춘식이’의 일상을 일러스트로 담은 것이 특징으로, 굿즈(무드등, 쿠션, 브런치 식기세트, 파우치, 주방 장갑, 후드 담요)가 포함돼 특별함과 실용성을 더했다.
동서식품은 또 ‘겨울은 맛있어’를 테마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춘식이 송’과 춘식이가 다양한 겨울 간식을 맥심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애니메이션도 선보였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전하기 위해 이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맥심 커피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