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상생·웰빙·가성비’ 갖춘 설 선물세트 출시…사전예약 특가할인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6 10:23:46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설을 맞아 상생·웰빙·가성비를 갖춘 300여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대한민국 식품 명인들의 손길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일명인’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제일명인’은 중소기업이 생산하고, CJ제일제당이 제품 기획·디자인·유통 등을 담당하는 브랜드로, 올해는 ▲유근주 육가공 마이스터의 ‘제일명인 정통육포 ▲명가 풍국면 컬래버의 제일명인 오색소면’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이 설 명절을 맞아 상생·웰빙·가성비를 갖춘 300여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CJ제일제당]

 

웰빙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선물 세트로는 고단백 저칼로리의 스팸 닭가슴살, 식물성 재료로 만든 플랜테이블 캔햄’이 마련돼 있고, 1~2인가구 소비자를 위한 백설 1분링’ 햇반 솥반 등의 세트를 추가했다.

 

또 가성비를 앞세운 제품으로는 스팸과 3종 이상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한 선택N호와 특선스페셜G호’를 지난해 추석 대비 7%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1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는 CJ비비고 직화·담백구운김 1호’가 있다.

 

이외 CJ웰케어의 독자적인 노하우를 담은 건강 선물세트로 ‘한뿌리 흑삼대보 녹용’ 흑삼진액 쌍화’ 등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실속있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22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사전예약하면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더마켓 프라임 가입 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해 준다. 또 청룡의 해를 맞아 스테디셀러 ‘스팸 클래식’과 나트륨 25% 낮춘 ‘스팸 마일드’로 구성된 ‘스팸 청룡 에디션’ 1만 세트를 한정 출시하고, 구매고객을 추첨해 골드바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