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트디렉터 차인철과 협업 한정판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10:28:02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코웨이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함께 한정판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지난 7일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선보인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혁신적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 시장의 소형화 트렌드를 이끈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코웨이가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협업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 선보였다 [사진=코웨이]

 

28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 제품은 얼음정수기 최초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 얼음 크기까지 제어 가능한 사용자 맞춤 기능을 탑재했다.


코웨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여름 시즌을 맞아 ‘컬러 유어 라이프(COLOR YOUR LIFE)’를 테마로 신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컬러와 기능의 매력을 담아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는 아트웍이 그려진 투명 컵 2종과 리무버블 스티커로 구성됐으며,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의 다채로운 컬러감과 개인 맞춤 기능을 차인철 아트 디렉터만의 감각적인 팝아트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는 100개 한정으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코웨이닷컴과 코웨이 SNS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뒤 코웨이 계정을 테그하여 인스타그램 게시글이나 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2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의 협업을 통해 더 새로워진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움을 알리고자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며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차인철 작가는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아트 디렉터로 활발히 활동 중인 디자이너로 레퍼 빈지노 앨범 디자인을 비롯해 국내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