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24-25시즌 PBA 리그 출정식 진행

김혜연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2 10:33:23
  • -
  • +
  • 인쇄
모랄레스·차유람·이상대·이신영 영입

[하비엔뉴스 = 김혜연 기자]휴온스그룹의 프로당구팀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새 시즌을 맞아 24-25 프로당구협회(PBA) 리그 출정식을 가졌다.

 

휴온스는 지난 11일 오후 성남 판교에 위치한 휴온스그룹 사옥에서 24-25 시즌 리그 출정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지난 11일 성남 판교 휴온스그룹 사옥에서 새 시즌을 맞아 출정식을 가졌다. (좌측부터) 휴온스글로벌 강신원 전무, 휴온스 윤상배 대표, 차유람 선수, 최성원 선수, 휴온스그룹 윤성태 회장, 이상대 선수, 이신영 선수, 김세연 선수, 휴온스 송수영 대표 [사진=휴온스]

 

이날 출정식은 24-25시즌 새롭게 재편된 선수단 소개를 비롯해 선수들이 새 시즌에 대한 각오를 밝히고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는 기존 최성원, 김세연, 하비에르 팔라존 선수와 신규 멤버 4인을 더해 총 7명으로 24-25시즌 PBA 팀리그를 치르게 된다. 휴온스는 막강한 기존 전력에 탄탄한 신규 라인까지 더해 새 시즌 상위권 진입을 노린다는 각오다.

이 자리에서 팀의 주장인 최성원 선수는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과 합을 끌어 올려 단단한 팀워크를 구축할 것이다”라며 “이번 시즌 포스트시즌을 목표로 선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새롭게 합류한 로빈슨 모랄레스는 지난 19-20시즌 PBA 개인 투어에서 시즌 랭킹 18위에 오르는 등 활약했으며, 20-21 시즌 팀리그서 준수한 활약을 선보이며 팀의 우승에 기여한 바 있다.

차유람은 지난 22-23 LPBA 월드챔피언십에서 4강 진출을 기록했으며, 올 시즌 당구 무대로의 복귀를 알리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PBA 베테랑 이상대는 지난 시즌 투어 랭킹 전체 12위, 23-24 블루원 챔피언십 준우승을 기록하는 등 PBA 무대에서 꾸준히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지난해 국내 여자 선수 최초로 세계선수권 우승을 차지한 이신영은 올 시즌 본격적인 PBA 팀리그 합류를 통해 당구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새 시즌 전력 향상을 위해 새롭게 선수단 구성을 마쳤고 팀 소속 선수들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며 “올 시즌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선수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건강에 대한 철학과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로 지난 2021년 당구팀을 창단했으며,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철학 아래 당구단과 골프단 운영 등 스포츠 산업 후원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