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창사 40주년 기념 프리미엄 ‘국산콩 유기농 두부’ 한정 판매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10:39:3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풀무원은 창사 40주년을 맞아 풀무원식품에서 국산콩 두부에 프리미엄 가치를 더한 ‘국산콩 유기농 두부’를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국산콩 유기농 두부’는 ‘한국 유기농의 아버지’ 고(故) 원경선 원장의 뜻을 되새기는 취지에서 한시적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특히 풀무원의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이 제품은 최적의 원료 배합으로 콩 고유의 고소한 단맛을 극대화했다.

 

 풀무원 창사 40주년을 맞아 선보인 프리미엄 신제품 ‘국산콩 유기농 두부’. [사진=풀무원]

 

제품 패키지는 풀무원 고유의 라이트그린 컬러를 사용했고, 제품명을 세로형으로 기재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또 측면에는 창사 40주년 엠블럼인 ‘풀무원과 함께 40th’과 이웃사랑·생명존중을 실천한 고(故) 원경선 원장의 정신을 담기 위해 ‘위대한 농부 원경선의 뜻을 담다’라는 문구를 삽입했다.

 

풀무원은 오는 8월까지(원료 소진 시 조기 종료) ‘국산콩 유기농 두부’를 일부 백화점과 3대 할인점, 컬리, 쿠팡에서만 판매할 예정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창사 40주년 기념으로 선보인 ‘국산콩 유기농 두부’는 풀무원이 가장 좋은 원료를 사용해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국산콩 두부의 장점을 다시 한 번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지난해 8월 국산콩 두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개선하고 국산콩 제품을 활성화하기 위해 국산콩 두부에 사용하는 콩을 1등급에서 특등급으로 상향 조정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