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2023 글로벌 바베큐 페스티벌 In 홍성’ 개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7 11:00:2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더본코리아는 오는 11월3~5일 충남 홍성군과 함께 ‘2023 글로벌 바베큐 페스티벌 In 홍성’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홍주읍성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홍성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더본코리아와 홍성군이 협업해 마련됐다. 

 

 더본코리아가 홍성군과 함께 ‘2023 글로벌 바베큐 페스티벌 In 홍성’을 개최한다. [사진=더본코리아]

 

우선 메인존에서는 더본코리아가 특수 제작한 바비큐 화덕을 통해 직화로 구운 통돼지와 닭, 수제갈릭 소시지 등의 바비큐 요리를 선보인다. 

 

축산물에 조예가 깊은 유튜버와 전문 브랜드를 초청해 더욱 다양한 바비큐 메뉴도 제공된다. 140만 유튜버 취요남을 비롯해 정육남, 문츠 등이 참여해 홍성한돈 오삼겹살플래터와 3㎝ 짚불삼겹살, 등갈비 등을 선보이고, 글로벌 그릴 업체 웨버는 필리치즈스테이크, 로스트포크 등 독창적인 레시피를 공개한다.

 

또 지역상인과 축산농가는 더본코리아가 전수한 레시피로 40개의 먹거리 부스를 직접 운영하고, 홍성 농특산품을 축제 특별가로 할인 판매한다. 이외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와 축하공연 등의 볼거리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바베큐 페스티벌 In 홍성’에는 한돈, LG유플러스, 백설, CU, 광동제약, 카스, 농심, 코카콜라 등 다수의 기업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