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선정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1:07:0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200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KMAC는 지난 2004년부터 해마다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5가지를 평가해 KSQI 선정 기업을 발표하고 있다.

 

 NS홈쇼핑.

 

올해는 53개 산업의 336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조사해 평가했고, 그 결과 NS홈쇼핑은 한국산업의 KSQI 콜센터 부문에서 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NS홈쇼핑은 디지털 ARS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상담사를 통하지 않고도 주문수정·취소·교환·반품처리 등의 CS를 즉각 처리할 수 있고, 지난 4월에는 모바일 앱 전면 개편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버튼과 탭 클릭을 최소화한 고객 편의 중심의 UI와 UX를 구현해 모바일 커머스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회원가입과 결제가 가능하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은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제공해온 결과 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개인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