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 라인 ‘디하이브&마데카MD 크림·로션’ 출시

박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7 11:08:4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동국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라인의 ‘디하이브’와 ‘마데카MD 크림·로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디하이브’는 인체지방세포배양액을 성분으로 한 스킨부스터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동물과 식물, 유산균까지 다양한 범위에서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찾아 케피어그레인 유산균과 병풀추출물, 지방줄기세포 추출물 등을 사용해 피부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어 토털 스킨케어를 제공한다. 

 

 동국제약의 스킨부스터 ‘디하이브’. [사진=동국제약]

 

특히 병풀잎소포와 스킨부스터 최초로 락토페린의 기능이 포함돼 기존 줄기세포 스킨부스터의 효과와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동국제약은 기대하고 있다.

 

‘마데카MD 크림·로션’은 기존 센텔리안24 MD크림의 리뉴얼 버전으로, 다양한 용량(크림 80g·200g, 로션 250g·500g)으로 선보였고, 화상(1도)이나 건조한 피부 등은 물론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의 보습 기능이 창상피복재의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지난해 스킨부스터 시장에 진출한 후 이번 신제품을 통해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향후 미용과 피부건강 개선 등에 초점을 맞춘 멀티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 내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면역 신약개발 바이오 기업 샤페론과 염증복합제 억제제를 이용한 제품 개발에 대한 공동연구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