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오신, 현대홈 ‘왕영은의 톡투게더’서 ‘식기 설거지용 주방세제’ 론칭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5 12:34:23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프랑스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은 오는 16일 오전 10시20분부터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브리오신의 베스트셀러인 ‘식기 설거지용 주방세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방세제 본품 및 리필 패키지에 다목적 세정제 본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세트로 구성해 최대 49%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프랑스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이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신제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브리오신]

 

일명 ‘청담동 세제’로 알려진 ‘브리오신 식기 설거지용 주방세제’는 TV홈쇼핑 주방세제 가운데 유일하게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음식 기름때와 음식찌꺼기 얼룩 세정에 탁월한 이 제품은 자연유래 성분을 93% 함유했고, 물에 98% 생분해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 Excellently 등급, 국내 임상시험 OATC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맨손 설거지가 가능하다.

 

한편 ‘브리오신’은 1919년 프랑스 북부 작은 마을 꼬뜨다르모에서 시작된 프랑스 전통 세제 브랜드로, 전통 세정제와 세탁 제품을 영국, 독일, 이탈리아 등 25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