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수능 특별 이벤트’ 마련…수험생 최대 60% 우대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3 13:30:26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에버랜드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모든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말까지 최대 약 60%의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수험표를 지참한 KT멤버십 회원들에게는 매표소에서 멤버십 포인트 차감 후 최대 약 70%를 할인해 준다.

 

 에버랜드 사이버펑크풍 도시 블러드시티에서 진행 중인 화이트Z 포토타임. [사진=에버랜드]

 

수험생 우대는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현재 에버랜드에서는 수능 수험생 등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우선 공룡과 미스터리한 모험이 펼쳐지는 랩터 레인저에서는 이달 말까지 야외 방탈출 미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방탈출 게임은 호탐이 탐험대 스토리를 따라 모바일 웹툰으로 제시되는 단계별 추리 미션을 랩터 레인저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바탕으로 해결하는 것으로, 미션 완료 시 바로 탐험가 배지를 증정한다.

 

또 <오징어게임>의 채경선 미술감독이 연출한 미래도시 에버랜든 블러드시티7에서는 삼성전자와 컬래버를 통해 갤럭시 Z 플립5·폴드5 등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통해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외 손전등에 의지한 채 어두운 미로 공간을 탈출해야 하는 ‘호러메이즈’를 블러드시티7과 함께 오는 19일까지 운영하고, 판다월드에서는 귀염둥이 바오 패밀리를 관찰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