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오감만족 힐링 클래스’로 고객 체험 강화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3-10-31 13:32:2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국내 대표적인 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가 ‘오감만족 힐링 클래스’를 열어 다채로운 라운지 체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했다.


31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오감만족 힐링 클래스’는 자사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 라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원데이 클래스(일일 강좌)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 부천중동 라운지에서 진행된 뷰티 클래스 [사진=바디프랜드]

 

이번 고객체험 프로그램은 안마의자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바디프랜드가 추구하는 ‘일상 속 휴식’의 가치를 반영, 고객에게 삶에 문화를 더한 ‘오감만족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10월 한달 동안 서울, 경기 지역의 바디프랜드 라운지 곳곳에서 다양한 분야의 원데이 클래스가 열렸다. 

 

대표적으로는 24, 31일 양일 간 도곡본사에서 진행한 쿠킹 클래스(‘요리하는 남자’)가 있다. 해당 클래스는 마케팅 전략기획팀 VIP마케팅 파트에서 진행한 행사로 4060 중장년 남성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됐으며, 바디프랜드 소속 쉐프와 함께 참가자들이 직접 ‘주말 브런치 만들기’, ‘생일상 차리기’ 주제의 음식들을 요리해보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26일에도 원데이 클래스가 경기 부천중동 직영 라운지에서 열렸다. 참가자들의 화기애애한 호응 속에서 뷰티 클래스(‘가을철 건강한 두피관리&마사지법’)를 개최했으며, 클래스 이후에는 함께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둘러보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기도 했다.

이 밖에도 백화점 라운지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가죽공예 클래스(‘천연 가죽 필통 만들기’), 플라워 클래스(‘워터피스 만들기’, ‘꽃바구니 만들기’)가 각각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AK플라자 수원점, 분당점에서 운영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원데이 클래스 체험을 통해 다양한 접점의 고객군을 발굴하고, VIP고객에게 알찬 여가와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해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전파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초 전시장 명칭을 단순 체험존을 넘어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라운지’로 변경한 이래, 고객 체험위주의 인테리어,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은 물론 이 같은 다채로운 클래스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문화생활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가치 경영에 집중, 라운지에서 고객경험 다각화를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