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손흥민 모티브 ‘Sonny Edition 3종’ 기간한정 판매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13:33:4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도미노피자는 전속모델인 손흥민 선수를 모티브로 한 ‘Sonny Edition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1일~7월11일 사이 선보이는 ‘Sonny Edition 3종’은 ‘Sonny 슈림프 킥’ 피자 1종과 ‘Sonny 피시 앤 칩스’ ‘Sonny 사이드 업 파스타’ 사이드 2종이다.

 

 도미노피자가 ‘Sonny Edition 3종’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이 가운데 ‘Sonny 슈림프 킥’ 피자는 L사이즈만 판매하고, 회원 혜택을 받을 경우 2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Sonny 슈림프 킥’ 피자는 매콤한 아라비아타 소스와 부드럽고 달콤한 스위트 리코타 치즈 조합을 베이스로, 꼬리 알새우 토핑의 풍성함과 탱글한 식감을 더한 제품이다. 또 ‘Sonny 피시 앤 칩스’는 오븐에 구워 담백한 흰살 생선 튀김과 케이준 웨지 감자로 구성됐고, ‘Sonny 사이드 업 파스타’는 스위트 리코타 치즈, 콰트로 치즈 퐁듀에 페퍼 소시지로 식감을 더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손흥민 선수 전속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Sonny 7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등번호 ‘7’이 들어간 날(7·17·27일)에 베스트 피자 7종을 온라인 주문한 회원(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을 추첨해 1등 1명에게 손흥민 소속 구단 친필 사인 유니폼을, 2등 2명에게는 친필 사인 축구공을, 3등 1000명에게는 배달 25% 할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Sonny Edition 3’종 은 손흥민 선수의 역동적인 플레이 등을 비주얼과 맛에서도 직·간접적으로 느껴보실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손흥민 선수와 함께 신메뉴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