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 신규 입사자 환영선물 ‘삼표 웰컴키트’ 리뉴얼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13:48:24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삼표그룹이 신규 입사자를 위한 ‘삼표 웰컴키트’를 리뉴얼했다.

 

29일 삼표그룹에 따르면, 이번에 신규 입사자의 첫 출근일에 지급되는 환영 선물인 삼표 웰컴키트가 업무 적응을 돕고 나아가 조직에 대한 소속감과 자긍심을 제고하기 위해 새로워졌다. 

 

  삼표 웰컴키트 [사진=삼표그룹]

 

이번 웰컴키트는 삼표그룹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시멘트와 모래 등이 혼합돼 있어 물만 부으면 바로 사용 가능한 건설 자재인 ‘몰탈’ 모양 디자인을 적용했다.


웰컴키트는 실용적인 물품으로 구성됐다. 업무 및 복지 관련 내용을 다룬 삼표생활백서를 비롯해 펜, 컵, 고속 무선 충전 스탠드, 우산 등이 담겼다. 그룹 ESG 경영 기조에 맞게 포장은 친환경 소재로 100% 재생용지인 크라프트지(무코팅, 무표백)를 활용했다.

웰컴키트를 받은 신규 입사자들의 반응도 좋다. 삼표그룹 입사자는 “웰컴키트를 받아 보니 삼표그룹에 입사했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다”며 “그룹의 정체성이 잘 담겨 있는 것 같아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삼표그룹은 삼표 웰컴키트 뿐만 아니라 신규 입사자를 위한 공장 및 사업장 견학, Up-Skilling을 위한 ChatGPT와 같은 다양한 직무 교육과정 등의 온보딩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이번 웰컴키트 리뉴얼은 삼표그룹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신규 입사자들을 환영한다는 의미와 함께 그룹의 채용 브랜드 제고 차원에서 이뤄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신규 입사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