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차(Tea)가 조화를 이룬 카누 라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로,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저온 추출한 카누 커피를 이용해 샷 추가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 |
동서식품에서 선보인 카누 라떼 신제품 2종. [사진=동서식품] |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는 진하고 풍부한 밀크티 맛과 커피의 깔끔한 맛이 만난 제품이고,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는 커피와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부드럽게 조화를 이룬다. 두 제품 모두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인스턴트 원두커피의 대명사 카누는 식음료 트렌드에 맞춰 트렌디한 맛의 라떼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카누 라떼는 이번에 발매한 신제품 ‘카누 에스프레소 라떼’ 2종을 포함해 총 11종의 다양한 라떼 제품을 갖추고 있다.
최희연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좀더 다양한 맛과 향의 커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한 제품이다”라며 “올 가을 카누 에스프레소 라떼와 함께 따뜻한 커피타임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오는 11월 신규 디지털 광고를 온에어하고, 라이브 커머스, 시음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