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세일페스타’ 진행…역대 최대 혜택 제공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8 13:56:10
  • -
  • +
  • 인쇄
호텔·리조트·테마파크 이용권, 최대 90% 할인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10월13일까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세일페스타는 크게 ▲가을쿠폰팩 수요 오픈런 바라던 여행 위클리세일 4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사진=한화리조트]

 

우선 ‘가을쿠폰팩은 객실 선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권(1만원, 3만원, 5만원, 7만원)으로 한화리조트 멤버십 가입자 전체에게 제공된다. 또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으로 10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수요 오픈런은 매주 수요일 객실 상품과 테마파크 입장권 등을 선착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객실의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설악 워터피아와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장권과 조식 이용권 등은 모두 균일가(9900원)에 판매한다.

 

주제에 따라 총 6가지로 분류한 ‘바라던 여행은 어린이 동반, 반려견 동반, 장기 투숙 패키지 등으로 구성돼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현재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 대부분은 국내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며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세일페스타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일페스타 상품의 이용기간은 오는 12월31일까지이고,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