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피그인더가든, ‘토마토’ 활용 여름시즌 신메뉴 5종 출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14:09:5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SPC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에서 여름시즌 한정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Cold Tomato Garden’을 주제로 제철 토마토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SPC ‘피그인더가든’에서 여름시즌 한정 신메뉴 5종을 선보였다. [사진=SPC]

 

신메뉴는 ▲차가운 토마토 스튜에 저칼로리 곤약면과 야채, 해산물을 등을 넣어 만든 ‘콜드 토마토 스튜 곤약면’ 송이토마토에 크림치즈, 바질 페스토를 올린 ‘송이토마토 카프레제 스쿱 샐러드’ 토마토와 오이, 바질을 넣어 시원하게 즐기는 ‘콜드 토마토 스프’가 있다.

 

또 토마토와 달콤한 꿀, 얼음을 갈아 만든 새콤 달콤한 ‘토마토 크러쉬’와 달콤하고 시원한 ‘수박 크러쉬’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피그인더가든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3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신메뉴를 포함해 2만원 이상 메뉴 주문 시 ‘콤부차 음료 1잔’을 증정한다. 또 매장에서 콜드 토마토 스튜 곤약면과 플레이트 샐러드 주문 시 피그인더가든 캐릭터 ‘피기’가 그려진 띠부씰 스티커를 선착순 제공한다.

 

피그인더가든 관계자는 “지난 겨울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던 토마토 스튜 곤약면과 해산물 스튜 곤약면의 재출시 요청이 많아 이번 여름에 차가운 버전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 개발해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