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방콕에 첫 해외 매장 오픈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14:37:3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LG생활건강은 태국 방콕에 뷰티 리추얼 브랜드 ‘임프린투’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운영에 들어갔다고 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임프린투’의 해외 직영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임프린투’는 고객이 모바일 앱에서 타투 도안을 선택하면 이를 그대로 신체나 사물에 구현할 수 있는 미니 포터블 타투 프린터다. 

 

 태국 방콕 수쿰빗에 자리한 복합쇼핑문화 공간 엠스피어몰에 첫 선을 보인 임프린투 매장. [사진=LG생활건강]

 

방콕 중심가인 수쿰빗에 자리한 복합쇼핑문화 공간 엠스피어몰에 첫 선을 보인 임프린투는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임프린투 타투 체험을 제공하고,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팝업 매장은 내년 1월14일까지 운영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태국 고객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동남아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오프라인 매장을 개장했다”며 “해외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고객경험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글로벌 직영몰에서도 판매 중인 임프린투는 미국, 캐나다, 영국, 태국, 싱가포르 등 총 44개국으로 배송되고, 전 세계 193개국에서 월 평균 6만7000명이 직영몰을 방문하고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정보기술(IT) 박람회인 ‘CES 2024’에도 참가해 임프린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