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배우 정해인 앞세운 ‘양반 비빔드밥’ TV CF 공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14:43:3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동원F&B는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의 TV CF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CF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는 ‘양반 비빔드밥’의 콘셉트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양반 비빔드밥’의 TV CF. [사진=동원F&B]

 

CF를 통해 정해인은 “이건 비빔밥의 넥스트 레벨이야라고 말하며 양반 비빔드밥을 한 입 가득 먹는 모습이 입맛을 자극한다.

 

‘양반 비빔드밥’은 100% 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자연재료들이 비벼져 있는 레디밀 제품으로, HMR 브랜드인 ‘양반’의 비법 소스와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진 비빔밥이다.

 

특히 700W 전자레인지 기준 용기는 2분30초, 파우치는 1분30초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고,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동원F&B 관계자는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양반’과 3년째 함께하고 있는 배우 정해인을 통해 신개념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만의 맛과 간편성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F&B는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과 SNS 숏츠 등 후속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소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