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 진행…숙박권 증정&산타 미팅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1 14:55:0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지속 가능한 여행 실천을 독려하는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하나투어 닷컴과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가 돼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실천 약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예컨대, ▲숙소를 떠날 땐 객실 등 끄기 ▲비행기 탑승 시 짐을 줄여 탄소 배출 줄이기 등 간단한 실천을 약속하는 방식이다.  

 

 하나투어가 지속 가능한 여행 실천을 독려하는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투어]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으로 하와이 호텔 숙박권, 방콕·푸껫 호텔 숙박권, 핀란드 대표 브랜드 마리메꼬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핀란드에서 온 ‘진짜 산타’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핀란드 산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포토타임은 오는 12월12일 진행하고,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는 지속 가능 여행상품 개발과 동물 학대 프로그램 폐지 등 다양한 ESG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며 “지속 가능한 여행 실천과 함께 행복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핀란드 산타클로스는 산타클로스 재단 공식 파트너인 핀에어를 타고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