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게스, 배우 송강과 함께한 여름화보 공개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4-27 16:11:5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4월 넷 째 주에도 패션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컬렉션 화보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송강. [사진=게스]

 

게스는 배우 송강과 함께한 새로운 여름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강은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국적 장소를 배경으로, 다양한 무드로 연출한 게스의 남성 리조트 웨어를 입고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연출했다.

 

게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화보를 통해 휴가지에서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컬러감의 티셔츠를 비롯해 스트라이프 니트 가디건, 트렌디한 루즈 핏의 데님 반팔 셔츠 등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여름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고 말했다.

 

화보 속 송강이 착용한 남성 리조트 웨어 아이템은 게스의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게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S는 아틀리에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COS]

 

COS는 아틀리에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아틀리에 컬렉션은 엮은 실로 정교한 표면의 질감을 만들어내는 직조기술을 탐구하고, 섬세한 피케 엣지로 실크 드레스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복의 경우 여성복과 동일한 드레이핑과 흐르는 듯한 실루엣을 적용했다. 가벼운 면 셔츠는 자수로 포인트를 줬고, 테일러드 버뮤다 쇼츠는 루즈핏 블레이저와 셋업으로 착용 가능하다. 또 가죽 위빙 액세서리는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COS 관계자는 “아틀리에 캡슐 컬렉션은 코스가 추구하는 높은 품질과 오래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핵심이다”라며 “자연에서 영감을 찾고, 장인정신에 기반해 고급 소재와 컨템포러리한 핏으로 탄생했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의 봄·여름 아틀리에 컬렉션은 오는 28일부터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팀코믹스는 헬로선라이즈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팀코믹스]

 

팀코믹스는 헬로선라이즈와 협업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 제품은 외계인 팀코믹스와 태양 캐릭터가 함께 구성된 재밌는 그래픽 아트가 특징으로, 반팔 티셔츠·비키니 백·모자·엽서 등으로 출시된다.

 

팀코믹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우주에 표류하다 지구로 경착륙한 팀코믹스가 지구에서 마주한 아름다운 자연과 즐거움 가득했던 경험에 대해 소개하는 이야기를 담았다”며 “비비드한 컬러감과 여행을 즐기는 휴양 콘셉트가 제품에 반영됐다”고 말했다.

 

한편 팀코믹스는 UFO가 자주 출몰하는 멕시코시티에서 탄생한 파란 외계인 팀(TIM)의 일행이 세계 평화, 환경보호, 동물보호, 비폭력주의 등의 사회적 가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세계관을 갖고 있는 브랜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