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에스알(SR)은 26일 열린 ‘2023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정보보안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은 차별화된 경영 마인드로 기관의 경쟁력을 제고해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CEO를 선정해 시상한다.
![]() |
에스알(SR)이 ‘2023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정보보안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에스알] |
에스알의 이번 수상은 정보보호 조직 개선을 통한 원활한 정보보호 활동과 급변하는 사이버 위협 대응력 강화를 위한 최신 보안기술 습득 등의 성과를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국민이 좀더 안전하게 SRT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보안 분야에서도 절대 안전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알은 공공기관 최초 국내외 정보보호 인증 7종(ISMS-P, ePRIVACY Plus,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 AAA등급, ISO 27001·27701· 27017·27018) 획득과 4년 연속 정보보호 투자 우수기업 지정, 3년 연속 공공기관 정보보호 평가 종합 우수 획득 등 정보보호 분야에서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에스알은 이같은 성과를 통해 ‘2023 국가산업대상’ 정보보안 대상을 수상했고, 9년 연속 사이버 침해 및 개인정보 유출 ‘무사고’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