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쏘마치’, 황정민 모델 디지털 필름 57만뷰 돌파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15:20:5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bhc치킨은 배우 황정민과 함께한 디지털 필름이 공개 5일 만에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조회수 57만뷰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공개된 이 영상은 앞서 지난달 22일 온에어한 TV CF 치킨 로맨스 편의 후속으로, 배우 황정민의 개성을 살린 누아르 장르 광고다. 특히 화려한 영상미에 황정민의 짙은 연기력이 더해져 소비자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배우 황정민을 모델로 한 bhc치킨 ‘쏘마치’의 광고. [사진=bhc]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필름 광고는 bhc치킨이 처음 시도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좀더 친근하고 대중적인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치킨 누아르 장르를 표방한 광고 영상은 ‘쏘마치’의 배달을 기다리던 황정민이 의문의 전화를 받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가 사랑에 빠진 ‘쏘마치’가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하자, ‘쏘마치’를 구출하기 위한 서사가 시네마틱하게 전개된다. 

 

특히 신스틸러 조연들과 황정민의 재치있는 대사가 재미를 더하고, 여기에 ‘쏘마치’와 첫 만남에서부터 사랑에 빠지는 황정민의 모습이 담긴 TV 광고 장면이 오버랩되면서 두 편의 영상이 자연스럽게 연결돼 완성도를 높였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지털 필름에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더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이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쏘마치’는 향신채와 불향의 은은함과 깊고 진한 맛을 위해 발효된 장(醬)을 활용한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룬 양념치킨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