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항공·호텔 최대 80% 할인 ‘어메이징 프라이스’ 진행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0 16:29:3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 및 호텔을 최대 80% 할인하는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본, 베트남, 괌, 방콕, 하와이 등 인기 도시 중심의 항공 및 호텔과 내맘대로 서비스를 이용한 항공+호텔 결합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가 항공 및 호텔을 최대 80% 할인하는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하나투어]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런 특가를 진행하고, 최대 4만원 할인을 즉시 적용하는 앱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외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해외호텔 7% 할인쿠폰을 자동 발급해 주고, 최대 10만원의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또 오는 14일까지 항공과 호텔 동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으로 해외 호텔 무료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여행 경비 부담이 커진 고객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항공 및 호텔 할인 행사를 다양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싱가포르항공, 에어프랑스, KLM 등 7개 주요 항공사와 여행사간 직거래 판매 서비스인 NDC를 도입해 서비스 고도화와 항공권 가격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NDC는 실시간 항공 및 예약 정보를 관리하고, 고객에게 가격과 상품, 서비스 측면에서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