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경품뽑고 텐션팡팡’ 이벤트 진행…골드바 등 증정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16:45:4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동아오츠카는 오늘 9월8일까지 오로나민C 구매인증 이벤트 ‘경품뽑고 텐션팡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 진행하는 오로나민C 구매인증 이벤트는 오로나민C 10입과 20입 박스 내부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의 스크래치 복권을 찾아 긁으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가 골드바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오로나민C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4K 순금 골드바(50g)’를 증정하고, 1인당 횟수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또 월간 경품으로는 ▲아이폰15프로128GB(매월 1명, 총 2명) 셀린느 미니 클레아 베사체-샤이니 카프스킨 블랙(1명)을 제공하고, 주간 경품으로 애플워치SE 2세대(15명)를, 일일경품으로 오로나민C 기프티콘(6만명)을 각각 증정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일상 속 텐션 가득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곧 공개될 신규 오로나민C 광고와 앞으로 펼쳐질 오로나민C 만의 텐션 넘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오로나민C는 레몬 11개에 준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B2, B3, B6, 아미노산 3종류 등과 사양벌꿀이 함유된 탄산 드링크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