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프리미엄 도시락 ‘창고&명품세트’ 2종 출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5 16:54:4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은 프리미엄 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창고세트’는 창고43만의 특제 양념에 재워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양념 소갈비가 메인인 도시락이다. 여기에 찹쌀로 만든 연잎밥과 사골육수에 푹 끓여낸 미역국,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샐러드 2종, 곁들임 반찬 4가지로 포함됐다.

 

 창고43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도시락 2종. [사진=창고43]

 

또 ‘명품세트’는 ‘창고세트’와 동일한 구성에 명란젓갈과 유자청에 버무린 구운 견과류 단호박찜, 마늘소스에 구운 새우냉채, 수제 데리야끼 소스와 청양고추로 맛을 낸 삼치조림 등 8종의 반찬이 더해졌다. 

 

프리미엄 도시락 2종은 전국 직영 매장에서 판매되는 포장 및 배달 전용 상품으로, 매장 방문이나 전화, 네이버 예약 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단, 광주상무점과 대구수성점, 압구정점은 제외다.

 

창고43 관계자는 “창고43만의 프리미엄한 맛과 정성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 2종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정성스러운 메뉴 개발을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고43은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시락 포장 시 일반 비닐봉투 대신 분해가 용이한 종이 포장 용기와 녹색인증을 받은 생분해 비닐봉투를 고객에게 제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