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레스토랑, 제철 식재료 활용 ‘여름 코스요리’ 선봬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5 17:04:02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63레스토랑은 오는 9월1일까지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요리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63레스토랑은 건강식과 균형 잡힌 식단 등 케어 푸드를 찾는 고객 수요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해산물과 과일, 채소를 사용한 파인 다이닝 코스요리 4종을 기획했다.

 

 슈치쿠의 ‘계절 특선’. [사진=63레스토랑]

 

우선 터치더스카이에서는 산딸기와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등 여름과일을 곁들인 랍스터 전채를 비롯해 완도산 전복, 한우 안심스테이크 등 9개 메뉴로 구성된 모던 프렌치 코스요리를 내놨다.

 

또 국내산 갈치와 토마토 살사로 만든 롤라드도 별미이고, 디저트로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과 복분자 셔벗, 화이트 초콜릿 장식을 더한 블루베리 치즈 무스를 즐길 수 있다.

 

슈치쿠는 단백질 함량이 높아 여름 보양식으로 꼽히는 농어 아라이를 비롯해 도화새우회, 성게 소바, 바닷장어 춘권 등 11개 메뉴로 구성된 일식코스를 선보였고,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감태 소스 카펠리니 파스타를 얹은 토마토 수프와 연어 타르트, 양갈비 스테이크 등 7개 메뉴로 구성된 유러피안 건강식 정찬을 판매한다.

 

이외 백리향에서는 사천식 갯장어와 해선탕, 한방 한우 갈비찜 등 7개의 계절 특선을 맛볼 수 있고, 식사로는 오향장육과 해삼, 해파리냉채를 올린 중식 냉면이 있다.

 

한편 63뷔페 파빌리온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할 경우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즉석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통해 총 454명에게 워킹온더클라우드 2인 식사권(2명), 백리향 2인 식사권(2명), 63베이커리 케이크 교환권(50명)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