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이네 ‘ABC주스’, 카카오TV <찐친바이브>서 재조명

박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5 09:00:44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과채주스 전문기업 황금이네의 ‘ABC주스’가 카카오TV의 예능 <찐친바이브-힙!하게 떠나볼까>(이하 찐친바이브)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찐친바이브>는 연예인들이 일탈 여행을 떠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배우 윤은혜와 김시영, 오마이걸의 효정 등의 출연진들이 직접 여행일정을 준비하고 실천하는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주고 있다.

 

 카카오TV 예능 <찐친바이브-힙!하게 떠나볼까>.

 

특히 지난 3회 방송에서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아침 일찍 빈속으로 모인 출연진들이 과채주스를 마시는 모습이 등장했다. 이날 호박즙, 도라지배즙, ABC주스 등을 챙겨온 효정은 아이돌답게 과채주스 전문기업 황금이네의 ‘ABC주스’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ABC주스는 사과와 비트, 당근을 혼합한 과채음료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건강한 단맛을 선사한다. 특히 독일과 미국, 영국, 인도 등지에서는 ‘기적의 주스’로 불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황금이네 관계자는 “황금이네의 ‘ABC주스’는 물이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오직 국내산 원료의 원물만을 착즙해 만든 과채주스다”라며 “비트, 당근, 사과 외에 어떠한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순수하고 신선한 맛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황금이네는 특히 OEM 방식이 아닌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3차례의 여과와 3번의 살균 처리를 거쳐 제품을 생산하고, 어린이기호식품 인증을 획득했다. 또 NFC 및 스크류 방식으로 착즙해 원재료의 고유한 풍미와 맛을 극대화하면서도 사과, 비트, 당근의 신선도와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했다는 것이 황금이네 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