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피터 파커, 닥터 스트레인지 만나 역대 최악 위기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11-15 08:47:27
  • -
  • +
  • 인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12월 개봉 확정
-톰 홀랜드, 젠데이아, 베네딕트 컴버배치, 제이콥 배덜런, 존 파브로 그리고 마리사 토메이 등 출연
-최악의 위기에 처한 ‘피터 파커’

[하비엔=노이슬 기자] 2021년 최고의 기대작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의 이야기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자신의 숙적 '닥터 옥토퍼스'(알프리드 몰리나)가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역대 최악 위기 모면...예고편 공개/소니 픽쳐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말미에 ‘미스테리오’에 의해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만천하에 공개된 이후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역대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이처럼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완전히 밝혀진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 게다가 ‘피터 파커’가 자신이 스파이더맨이라는 사실을 사람들의 기억에서 지우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간 것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벌어지는 모든 사건의 원인이 되고 만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은 시공간의 균열이 발생해 멀티버스의 문이 열리게 되고, 이로 인해 '스파이더맨 2'(2004) 이후 17년 만에 다시 등장한 ‘닥터 옥토퍼스’를 마주하는 등 최악의 위기에 처하게 된 스파이더맨이 어떻게 위기를 헤쳐나갈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MCU 페이즈 4의 핵심인 멀티버스를 본격적으로 다루며 확장된 세계관에 따라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액션, 기존 '스파이더맨' 시리즈 빌런의 재등장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리즈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사상 최초로 정체가 밝혀진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의 이야기를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