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in] 액션 영화 '검은뱀' OST의 주인공 가수 연가희 <내 머물 곳은 어디에> 주목

이필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2 10:02:26
  • -
  • +
  • 인쇄
박도환 감독의 검은뱀(BLACK SNAKE)지난 2일 시사회 열려

[하비엔뉴스 = 이필선 기자]  박도환 감독의 액션 영화 <검은뱀(BLACK SNAKE)>에 공정식 씨가 작사·작곡을 맡고 약20년 관록의 가수 연가희 씨와 호흡을 맞춘 OST <내 머물 곳은 어디에>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박도환 감독의 액션 영화 <검은뱀(BLACK SNAKE)>, OST '내머물곳은어디에' 가수 연가희 (左), 김화인 주연배우, 영화 제작사 장영수 대표, 부정우 주연배우(右) 지난 2일 시사회장에서 포스터를 배경으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 증평 태생의 가수 연가희 씨는 지금까지 국내에서 4개의 싱글을 발표했던 관록의 가수로 그동안 일본에서 많은 활동을 하다 국내로 복귀한 가창력 있는 가수로 주목을 받아 왔다.

 

이번에 박도환 감독의 액션 영화 작품인 '검은뱀'의 OST <내 머물 곳은 어디에>는 영화의 전체적 줄거리에 빠질수 없는 분위기를 전하는 감초같은 중요한 역할이다.      

 

이번 영화에 OST를 담당한 연가희 씨는 "처음으로 영화'검은뱀'의 OST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특별히 OST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불러 주신 박도환 감독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작품이 많은 영화팬분들의 사랑을 받는 영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도환 감독의 검은뱀(BLACK SNAKE) 시사회는 지난 2일 서울 중구 충무로 대한극장 1층 3관에서 박도환 감독을 포함 주연 부정우, 김화인, 문영동, 조연 김민기. 기주봉 등 배우들과 영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성황을 이루기도 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