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춘식이 캐릭터 ‘신한카드 KaPick’ 선보여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6-26 14:54:28
  • -
  • +
  • 인쇄
카카오페이와 협업…카드추천으로 만나는 단독 상품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협업해 ‘KaPick’ 카드 첫 상품으로 ‘신한카드 KaPick’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KaPick 카드는 카카오페이에서 ‘픽(Pick)’한 카드라는 의미로 카카오페이 ‘카드추천’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신한카드 KaPick은 일상 속 다양한 결제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플레이트 디자인에 반영해 눈길을 끈다.
 

 신한카드가 카카오페이와 협업해 ‘KaPick’ 카드 첫 상품으로 ‘신한카드 KaPick’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이 카드는 주중이나 월간 서비스 영역에서 높은 적립률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한다. 주중에는 요일별로 서비스 대상 가맹점에서 1만원이상 이용액의 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요일별로 ▲월요일(음식업종) ▲화요일(배달앱·마켓컬리·오늘의집) ▲수요일(음식업종과 CGV·롯데시네마 등 온라인 영화예매) ▲목요일(배달앱·쿠팡과 11번가·G마켓) ▲금요일(음식업종과 CGV·롯데시네마 등 온라인 영화예매) 등에서 5%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전월 40만원이상 이용시 1만포인트, 80만원이상 이용하면 2만포인트, 120만원 이용할 경우 4만포인트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월간 서비스로 OTT·멤버십 서비스·커피전문점에서 이용액의 10%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OTT(넷플릭스·티빙·왓챠·디즈니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쿠팡 와우멤버십·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커피전문점(스타벅스)이다. 전월 40만원이상 이용할 경우 매달 1만포인트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

또 주말에 카카오페이에 해당 카드를 등록한 뒤 이용하면 업종과 상관없이 1회 결제액 2만원이상일 경우 3000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서비스는 주 1회·월 4회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전월 40만원이상 이용하면 매달 1만2000포인트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KaPick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31일까지 1인 1회로 한정해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최근 6개월간 모든 신한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으로 신한카드 KaPick 이용시 최대 18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9000원, 해외겸용(VISA) 2만2000원이다. 신한카드 KaPick 서비스 관련 내용은 카카오페이 ‘카드추천’ 메뉴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