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관 서희그룹 회장, 영남신학대서 명예 철학박사 학위 수여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8 17:29:02
  • -
  • +
  • 인쇄

[하비엔=홍세기 기자] 이봉관 서희그룹 회장이 지난 17일 영남신학대학교에서 열린 학위수여식에서 명예 철학박사 학위를 수여받았다.

 

이 회장은 지난 2020년 제11대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회장 취임 이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해왔다. 

 

▲ 지난 17일 열린 학위수여식에서 권용근 영남신학대학교 총장이 이봉관 서희그룹 회장에게 명예 철학박사 학위를 수여하고 있다. [사진=영남신학대학교]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권용근 총장은 추천사를 통해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회장 취임 이후 타에 모범이 되는 더 많은 업적을 쌓아 오늘 학위수여식에서 명예 철학박사 학위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해마다 국가조찬기도회를 주관하는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대통령을 비롯한 국가 지도자들이 모여 국가와 민족의 부흥과 안녕,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 세계평화를 염원하는 설립이념으로 창립된 사단법인 단체다.

 

이봉관 회장은 “이태원 사태로 국민 모두가 안타까운 마음과 애도의 마음으로 힘든 가운데, 어려운 교회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지금까지 해왔던 것 같이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명예 철학박사 학위수여식에는 명성교회 김삼환 증경총회장이 설교를 통해 이봉관 회장에게 축하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