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정글탐험’ 등 콘텐츠 업데이트

김혜연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7 12:48:12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김혜연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정글탐험’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7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신규 맵 ‘정글탐험’은 기존 ‘수상도시’ 맵 보다 넓은 범위의 물줄기가 발생하는 것이 특징으로 물줄기에 휩쓸리면 보드판 내에서 다른 위치로 밀려나게 된다. 이용자는 ‘스카이랜드’를 건설해 전략적으로 물줄기 공격에 대응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 출석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스티커’를 모아 시즌 별로 ‘별사탕’,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앨범’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2개 이상 보유한 ‘스티커’를 친구와 교환하며 보상의 기회를 나눌 수도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1번째 생일 11가지 선물’ 테마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접속, 게임 플레이 등을 미션을 완료하면 ‘11번째 생일 선물 박스’, ‘11번째 생일 행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28일까지는 신규 맵 ‘정글탐험’ 이용시 정글 테마의 ‘엣지’, ‘배경’을 지급하는 ‘정글탐험 맵 업적 이벤트’와 별도 공지시까지 접속,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진화 해피 키문’, ‘진화 해피 키문 전용 행템’ 4종, ‘진화 해피 키문 코스튬’ 등을 증정하는 ‘진화 해피 키문 성장 미션’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1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와 별도 공지시까지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1만 다이아 광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에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방식의 캐주얼 보드 게임으로 독점 및 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