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제21회 넷마블 게임 콘서트’ 참가자 모집

김혜연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0 14:51:32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김혜연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오는 29일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 예정인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를 10일부터 모집한다.

 

10일 넷마블문화재단에 따르면, 이번에 참가자를 모집하는 넷마블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 포스터

 

이번 게임콘서트는 2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되며, ‘나, 우리, 세계, 사회’와 게임 간의 연결성을 알아보고 게임의 역할과 가치를 탐구해보는 ‘게임과 연결’을 주제로 진행된다. 

 

민정상 이모티브 대표와 게임 방송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김용순님이 각각 ‘게임과 건강의 연결고리, 디지털 치료제’, ‘게임과 시청자의 연결고리, 게임 방송인’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23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된다. SNS를 통해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 및 사전 신청 방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