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드그룹-스페이스 원,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 개최

이필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1:33:13
  • -
  • +
  • 인쇄
신예 시니어모델 & 영화배우 선발

[하비엔뉴스 = 이필선 기자] SG골드그룹은 지난달 31일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서울 강남 소재 호텔에서 열린 행사는 시니어모델 및 영화배우 선발대회로, 36세 이상 성인들이 참가해 각자의 개성을 뽐냈다.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SG골드그룹과 스페이스 원 엔터테인먼트가 주최·주관하는 '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날 행사는 시니어 모델 대모로 불리는 최순화을 비롯해 월드시니어 모델 장재헌, 레전드 시니어 톱모델 진정아·김창현,  가수 정유경과 이향수, 탤런트 박종진, 디자이너 박명숙 등 유명 영화배우와 시니어 모델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 영화배우 선발전 심사에는 염현섭 전 KBS드라마제작국 국장이 공동심사위원장을 맡고, 배우 오경아·홍성영·유하식, 탤런트 최준용·황덕재·차영옥·김정하·정서임, 영화감독 신정균, 촬영감독 이동삼 등이 심사에 참여했다.

 

 (왼쪽부터)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이향수, 박종진, 정유경, 최순화, 한지일, 진정아, 박명숙, 김창현, 장재헌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특히 본 행사에 앞서 한국인 최초로 미국연방하원의원을 지낸 김창준 전 의원을 비롯해 가수 남진, 설운도, 조항조, 장미화와 전설의 복서 홍수환 등이 축하영상을 보내 행사를 빛냈다.

 

한편 ‘2024 스페이스골드 행복하자 페스티벌’을 통해 선발된 배우와 모델은 SG골드그룹이 소유한 IP(지식재산권)로 제작 예정인 영화 <호스트바>(가제), <로즈>(가제), <악마와 보디가드>(가제)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 시니어 모델 입상자들은 SG골드그룹 계열사 쇼핑몰과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속 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